소음순성형술abium

소음순은 음핵의 양옆으로 음순이 있는 부분에서 요도구와 질구를 대칭적인 양날개 모양으로 감싸고 있습니다. 소음순의 가장 중요한 역할은 음핵(클리토리스), 요도 입구 및 질 입구를 덮어서 보호해 주는 것입니다. 우리가 직접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위치이기 때문에 본인의 소음순을 한 번도 제대로 보지 못하신 분들도 많습니다. 사람얼굴이 모두 다른것처럼 소음순의 모양도 개인마다 다릅니다. 소음순은 대체로 맑은 살색이면서 두께가 얇고 폭은 1.5cm이내로 작은 경우가 보기에도 좋습니다. 그러나 태어나기 전부터 비정상적인 경우도 있으나 대부분 성장과정 및 특정한 계기로 소음순이 비대칭 및 다양한 모습으로 변화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모양이 보기 싫어지고 그에 따라 자신감이 없어져 성관계에 있어서 위축이 될 수 있습니다. 비대해진 소음순은 앉거나 걸을 때 등 일상생활에서 불편함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질입구를 폐쇄하여 생리혈이나 질분비물의 배출이 원활하지 않아 비위생적인 여성질환에 걸릴 확률도 커집니다. 소음순성형술은 소음순을 정상적인 모습으로 만들어주는 수술입니다.

소음순성형술의 적용대상
  1. 1소음순이 너무 길거나 질 입구와 요도를 덮어 소변을 볼때 소변이 다리쪽으로 흘러 내린다.

  2. 2청바지처럼 꼭 끼는 옷을 입을때 불편하다.

  3. 3좌우 소음순이 비대칭이다.

  4. 4소음순의 색이 너무 검어서 보기 싫다.

  5. 5소음순이 너무 크고 겹쳐져서 불편하다.

  6. 6탄력성이 소실되어 외음부편으로 너무 도출 되어 있다.

  7. 7너무 커 마찰로 자주 가렵고 습하다.

  8. 8성관계시에 말려 들어가는 것을 느낀다.

  9. 9수영복이나 딱 붙는 의상의 착용 시 불편하다.

  10. 10평소에 정신적으로 신경이 많이 쓰이지만 정확한 진료를 받은 적이 없다.

소음순성형술의 장점